쥬빌리에 내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자매가 있는데 저번주에 ‘청주 상당교회’ 에 혼자 갔다. 어디 전화 한통해주면 덧나냐? 오늘은 원래 참석하려고 했는데 내 ‘존재감’ 을 보여줄 생각이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